【MV】Kim YoungChul 金永哲 - Andena  

 

2018.03.10

 

覺得這首很有趣 XDDD

 

本來姜虎東的用腳踢走福要先放的

過年前在公司做好原始檔

可是檔案CO來我家電腦就打不開

跑到80%電腦就當掉了 @@"

試好多次都這樣 

就有點懶得重做

 

 

中譯:mishipiao

紅 - Wheesung
綠 - YoungChul

안되나용 왜 나는 안되나용
그놈은 되고 왜 나는 안되나용
안되나용 안되나용

사랑 때문에 너무 아프다
너무 아파서 술 한잔 때렸다
모질게 나를 버리고 가면
남겨진 나는 어떡하라고
사느냐 죽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안되나용 왜 나는 안되나용
그놈은 되고 왜 나는 안되나용
얼굴이니 아니면 입방정이니
그러면 나는 누구를 만나나용
안되나용 안되나용

그놈 때문에 뚜껑 열렸다
뚜껑 열려서 술 한잔 때렸다
그렇게 그녈 데리고 가면
남겨진 나는 어떡하라고
썸 한번 못 타고 이렇게 끝나나용

안되나용 왜 나는 안되나용
그놈은 되고 왜 나는 안되나용
얼굴이니 아니면 그냥 아니니
그러면 나는 영원히 안되나용

안되나용 아 안되나용
아 진짜 안되나용

andoenayong wae naneun andoenayong
geunom-eun doego wae naneun andoenayong
andoenayong andoenayong

salang ttaemun-e neomu apeuda
neomu apaseo sul hanjan ttaelyeossda
mojilge naleul beoligo gamyeon
namgyeojin naneun eotteoghalago
saneunya jugneunya geugeos-i munjeloda

andoenayong wae naneun andoenayong
geunom-eun doego wae naneun andoenayong
eolgul-ini animyeon ibbangjeong-ini
geuleomyeon naneun nuguleul mannanayong
andoenayong andoenayong

geunom ttaemun-e ttukkeong yeollyeossda
ttukkeong yeollyeoseo sul hanjan ttaelyeossda
geuleohge geunyeol deligo gamyeon
namgyeojin naneun eotteoghalago
sseom hanbeon mos tago ileohge kkeutnanayong

andoenayong wae naneun andoenayong
geunom-eun doego wae naneun andoenayong
eolgul-ini animyeon geunyang anini
geuleomyeon naneun yeong-wonhi andoenayong

andoenayong a andoenayong
a jinjja andoenayong

不行吧 為什麼我就是不行
那個人可以 為什麼我就不行
不行呢 不行呢

因為愛情讓我太痛苦了
因為太痛苦了 所以喝了杯酒
如果你要離開我
那剩下的我該怎麼辦
是死是活 這是個問題啊

不行吧 為什麼我就是不行
那個人可以 為什麼我就不行
是臉嗎 還是多嘴多舌的事情
那樣的話 我應該還能遇見誰
不行呢 不行呢

那個人打開了瓶蓋
我也打開了瓶蓋喝了一口酒
如果你就這樣帶他走的話
那剩下的我該怎麼辦
一次都曖昧的機會都沒有就這樣結束了

不行吧 為什麼我就是不行
那個人可以 為什麼我就不行
是臉嗎 還是不是那個的問題
那樣的話 我應該永遠都不行呢

不行呢 噢 不行呢
哦 真的不行呢

 

部份無法上傳到youtube的影片,歡迎至粉絲團觀看
喜歡的話,幫我點個讚哦,謝謝 ^^
https://www.facebook.com/MISHIPIAO

arrow
arrow

    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